맛집탐방

케이윌 콘서트 서울 장충체육관 생일선물

세상을꾸미다 2022. 12. 2. 20:59

 

10월11일은 내생일이다. 10월9일에 생각지도 못한 생일 선물을 받게 되었다. 사실 나에게 올려고 했었던 생일 선물은 아니지만 함께 가기로 했던 친구가 콘서트에 가지 못한다고 나보고 함께 가달라고 했던 나의 태국 친구에게 너무나 감사한다.

 

콘서트장에 도착하기 직전에 비가 꽤 많이 내렸고, 장충체육관 주차장은 이미 만차였기 때문에 다른 주차장을 이용해야만 했었다. 근방에 병원 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 세상에.. 3시간20분 정도 주차에 1만8천원의 주차비가 나왔다.

 

윌형이 무대에 오르기 직전에 인증샷을 찍어본다.

 

R석이므로 케이윌형이 무대 앞으로 나와서 인사할때 바로 코앞에서 보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대략 20미터 내외인것 같다.

 

콘서트장에 온 사람들의 성별을 보니 거의 여성분이 99%이다. 남자들은 손에 꼽을 정도로 드물다. 어쩔수가 없나보다.

 

분위기가 무르익어가는 댄스 타임이 이어진다.

 

사실 케이윌형의 노래를 어렸을적부터 많이 들어왔지만, 제목을 제대로 기억하는 노래는 없었다. '아, 이노래 들어봤지' 정도였던 노래가 대부분이었는데 이렇게 콘서트장에서 빵빵한 사운드와 함께 즐기게 되니 너무나도 기분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