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대부도 카페가 인테리어 맛집

세상을꾸미다 2022. 12. 7. 19:54

 

대부도 나들이를 온 서울 팀원들은 칼국수 식사를 마치고 근처에 있는 카페를 방문하게 되었다. 딱히 큰 기대를 하고 들어간 것은 아니지만 루프탑이 있어 보이고 외관이 깔끔했었기에 들어갔다.

 

빨간색 계열과 검정색 계열의 인테리어를 기본 베이스로 삼은것 같다.

 

텍스트 전구가 눈에 들어온다. 요즘 집꾸미기에 한창 열을 올리고 있다보니 자연스레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진다.

 

초록초록한 벽과 사슴이들이 눈에 띈다.

 

이곳은 루프탑인데 전구에 불이라도 들어와야 예쁠것 같다. 낮의 루프탑은 큰 메리트가 없었다.

 

옥상층

자주 보면 정이든다고 하는데 아직 한번밖에 오지 않았기에 정이 들려면 최소 3번은 더 와야하지 않을까 싶다.

 

음료 5잔을 시켰기 때문에 사장님께서 서비스를 주신다. 생각보다 맛있는 파이들이다.

 

CAFE GA 라고 영어로도 적혀있다ㅋㅋ

 

다른 상큼한 음료들에도 카페가라고 적혀있음~

 

내가 먹었던 메뉴가 뭐였드라? 아마 딸기 블랜디드였던것 같다. 예쁜 음료를 좋아하는 나만의 종특이라고나 할까?

 

인조 식물들이 눈에 띄게 들어오며 탐이난다. 나중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 알아봐야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