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이태원 타파스바 스페인 음식점

세상을꾸미다 2022. 11. 30. 21:28

이태원 1번출구에서 50m 직진 후 THE BACCO 간판이 나왔을때 우회전하면 발견할 수 있는 타파스바. 이곳은 스페인 요리 전문점이다.

 

다른 가게들과 달리 오후 3시에도 사람들이 붐빈다. 저녁 시간에 방문하면 무조건 웨이팅이라는 일행들의 의견을 참고하여 빠르게 먹자고 결론을 내리게 되었다.

 

5명이었기 때문에 구석진 자리에 앉게 되어서 못내 아쉽다. 반대편 테이블은 젊음 가득, 여기는..ㅋㅋ

 

휘황찬란한 메뉴들을 보며 어떤것을 먹어보지? 총 4가지 안주를 시키게 되었다.

 

첫번째는 연어샐러드. 어느정도 식사를 하고온 멤버들이 많았기에 상큼한걸 먹고 싶다는 의견.

 

바지락 까바 술찜

 

이건 정말 미쳤다! 그냥 밥을 비벼먹고 싶은 특제 소스. 나중에서야 알았지만 타파스바에는 공기밥을 별도로 주문 할 수가 있다.

 

실한 조개들은 아니지만 소스가 너무나도 맛있다는~

 

토마토 양대창 스튜이다. 내가 봤을땐 이것들은 그냥 무조건 소주안주인데 소주를 팔지 않는다는게 못내 아쉬웠다. 하지만 이 번화가에서 소주를 팔게 되면 손해라는 생각과 세계음식거리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상기해본다.

마지막으로 이베리코 챱스케이크~ 타파스바는 음식들이 그냥 다 맛있다. 하나도 맛있지 않은 음식이 없다. 이래서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는 곳이 아닐까 싶다.

 

달달한 칵테일과 함께 이태원의 밤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