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편의점 테이블 추천 야외 파라솔 지오리빙

세상을꾸미다 2022. 6. 28. 19:25

봄이 찾아오니 계획했던 대로 옥상에서 편의점 테이블을 펼쳐놓고 라면과 각종 먹거리가 먹고 싶어졌다. 원래의 생각은 화려하게 꾸미고 루프탑을 만들어 많은 사람들을 초대하고 파티를 할 계획이었으나 시간과 돈이 꽤 많이 들어가다 보니 일단 먼저 즐겨보자라는 생각에 구매한 제품이다.

 

 

편의점 테이블 지오리빙

사각테이블과 원형 테이블이 있는데 이걸 옹기종기 많은 사람들이 모여 앉을것도 아니고 사각이 조금 더 편할것 같아서 사각으로 주문 색상은 화이트와 파란색 노란색 코발트블루? 5가지 정도 되는것 같다. 가운데 원형 모양의 구멍이 나있기 때문에 나중에 파라솔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는 편의점 테이블이다.

 

일단은 국내 생산 제품으로 편의점 테이블 중 그나마 가장 견고하고 비바람을 맞아도 변색되지 않을거라는 생각에 구매를 함 조립 설명서를 참고해서 조립을 시작한다.

 

가장 첫번째는 테이블을 바닥에 뒤집어 놓고 다리를 맞추는 작업인데, 다리를 지지하는 중간다리?가 뒤집어진 방향으로 맞추어질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함.

 

다리를 맞추어 놓고 위와 같이 볼트와 너트를 결합하면 되는데 딱히 정해진 방향이 있지 않기에 편하게 조립할 수 있었다. 헌데,, 손으로 돌려도 어느정도까지 들어갈 줄 알았던 너트가 여기서 멈추어 버렸고 벤치와 드라이버가 있어야 착 달라붙는 조립이 가능했다.

 

벤치를 너트 맨 끝에 나사를 완전히 밀어넣은 방향으로 고정시켜야 했는데 이게 생각보다 잘 안되서 낑낑거림;

 

드라이버 산이 맞지 않으면 빠가가 나기 때문에 조심스레 전동드라이버를 돌려서 완성한다.

 

조립의 불편했던 과정만 제외하면 견고한 다리에 대만족

 

정사각형 74cm의 제품이라 넉넉하게 많은 음식들을 올려놓을 수 있을듯하다. 조금 비좁긴 하지만 4명이서 술잔을 기울일때에도 부족함이 없을듯하다.

 

제품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