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모바일 꿀팁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인도 VPN

세상을꾸미다 2022. 6. 15. 05:34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정보에 대해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한국에서는 안드로이드 기준 1만원, IOS기준 1만4천원의 거금을 지불해야 하기에 서민들의 입장에서는 아무리 좋은 기능들을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이라고 해도 가입하기가 쉬운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우회 방법을 통해 다른나라 유튜브 요금제로 결제하는 방법이 아직까지도 막히지 않고 사용되고 있으니까요. 저도 멜론을 해지하고 지속적으로 음악을 듣기 위한 수단이 필요했기에 직접 해보고 여러분들에게 바로 말씀을 드립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목적은?

우회를 위해서는 먼저 핸드폰에서 VPN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VPN은 Virtual Private Network의 약자로써 가상 사설망이라는 뜻인데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유튜브를 포함한 자신이 접속하려는 사이트에 내 접속 정보를 인터넷 회선에 할당되어 있는 고유 주소인 IP를 대한민국이 아닌 임의대로 다른 나라로 넘나들게끔 인식시킬 수가 있습니다. 비단 유튜브의 목적 뿐만 아니라 게임, 방송, 자신의 접속정보를 노출시키고 싶지 않을때 등 다방면으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인도 우회(VPN)터널베어 어플 소개

터널베어 다운로드

 

VPN을 사용함에 있어 특별히 어느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해야 된다? 이런 것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접속하려는 구글(유튜브)에 다른나라에서 접속하고 있다는 것을 정상적으로 알려주기만 하면 그만이기 때문이지요. 제가 사용한 어플은 터널베어(TunnelBear VPN)어플인데요. 전세계적으로 누적 다운로드 횟수 천만회를 넘어갈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사용되고 있는 어플 중 하나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후 계정을 생성하기 위해서 자신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본인인증 메일을 받아야 하므로 반드시 실제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메일함을 열어보면 Verify my account! 라는 버튼을 클릭하면 본인이 실제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의 인증이 완료되며, 이때부터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인도 좌표찍기

터널베어를 실행시키면 세계 각국에 VPN을 적용시켜 이동할 수 있는 국가들이 지도상에 표시됩니다. 가장 먼저 연결 해제되어 있는 상단의 버튼을 클릭후 CONTINUE버튼을 누릅니다.

 

터널베어(TunnelBear VPN)로부터 연결 요청이 왔다는 메세지가 보이며 실시간으로 연결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이를 허용하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확인을 클릭한 다음, 지도상에서 한국 바로 왼쪽에 있는 인도(india)를 찾아서 연결을 클릭하면 연결된 네트워크가 한국이 아닌 인도로 변경됩니다.

 

우회를 위한 브라우저 선택

 

다음으로 핸드폰에서 구글, 유튜브에 로그인 하지 않은 한번도 브라우저로 유튜브에 접속합니다. 제 경우 네이버 앱을 사용했는데요. 안드로이드 핸드폰에는 기본적으로 삼성인터넷, 크롬 브라우저가 깔려 있으니 이를 이용하셔도 되고 아니면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양한 인터넷 브라우저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파이어폭스

퍼핀브라우저

오페라 브라우저

브레이브 브라우저

 

위 브라우저들 중 하나를 선택해서 아래 사항들을 시작합니다.

 

유튜브 접속 후>계정 생성

여기서부터 중요합니다! 만약 기존에 자신이 보유하고 있던 구글 아이디가 현재 인도VPN을 적용시킨 상태에서도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된다면 그대로 진행하셔도 무관합니다.

 

하지만 인도에서 접속하는 환경에 제한을 걸어놓았는지 경우에 따라 자신의 구글 로그인 인증번호 등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경우 인도 전화번호 인증을 통해서 인도 유튜브 전용 구글 아이디를 만드는 방법이 있답니다.

 

※인도 전화번호 인증은 유료로 약5달러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헌데 프리미엄 결제를 반드시 하고자 한다면 이렇게 해서라도 받는게 이득이에요. 바보라도 쉽게 계산이 가능하죠?

 

 

 

 

 

 

 

smspva 전화인증 과정

smspva.com 바로가기

 

먼저 smspva.com 해외 전화인증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회원가입은 어렵지 않으니 자신이 실제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입력 후 가입을 진행하시구요. 우측 상단에 달러 표시가 되어 있는 항목을 클릭하면 smspva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을 충전할 수가 있습니다.

어려운 과정은 없으나 마우스 우클릭을 통해 한글 번역 후 진행을 해볼게요. 현재 보고 있는 화면은 크롬 브라우저 컴퓨터 화면이에요.

 

왼쪽에 자금 추가 메뉴를 클릭합니다.

클라우드 결제를 선택합니다. 전세계 마스터카드 비자 카드 등을 이용할 수가 있어요.

지불 시스템에서 10USD를 결제합니다. 한화로 계산하면 대략 1만2천원 정도가 되겠네요.

 

지금 지불하세요 클릭.

위에 748이라고 표시되는 금액은 러시아 루블 입니다. 환산하면 1만2천원의 금액이니 망설이지 말고 결제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해외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이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인증과정이 다소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만, 프리미엄 가격을 아끼기 위해서라면 귀찮음도 마다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금액은 결제 후 즉시 반영되기에 정상적으로 충전된 것을 확인한 다음 왼쪽에 있는 나라들에서 India를 찾습니다.

 

나라 선택 후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Gmail, youtube 등에 사용되는 구글 인증번호를 받을 수 있는 항목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GET NUMBER를 클릭해볼까요?

 

인도 국가번호+91과 9780367277 전화번호가 표시되어 있네요. 자, 이제 다시 핸드폰으로 돌아가서 이 번호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국가가 선택되어 있기에 전화번호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문자메세지(SMS) 받습니다.

 

인증번호를 기다리는 시간이 꽤 길 수가 있어요. 제가 해본 결과 대략 3분의 시간이 소요되었는데 더 걸릴 수도 있으니 여유롭게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시간이 다 소모될때까지 인증번호가 도착하지 않으면 금액 과금은 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구요.

짜잔~ 인증번호가 왔습니다. 이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인증 코드 입력

환영한다는 메세지와 함께 구글 아이디가 생성이 되었고 유튜브 주소 youtube.com을 입력하여 로그인을 하면 프리미엄에 가입하라는 창이 자동으로 뜨게 되죠?

 

요금제가 인도 루피로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139루피는 한화로 대략 2,200원의 금액입니다(개이득) 직접 해본 뒤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리는 정보이기에 현재까지도 어떠한 제약 없이 인도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를 통해 유료 서비스를 즐기고 있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라도 남겨주세요~^^